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20/07/28 한양뉴스 > 학생

제목

'유망 수비수' 변준수 학생,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영입

빠른 판단력과 순간 스피드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수비 리딩 능력 보유

한양커뮤니케이터Y

URL복사/SNS공유

http://admission.hanyang.ac.kr/surl/6wzVB

내용
유망 수비수 변준수(스포츠과학부 20) 학생이 23일 프로축구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영입됐다.
 
(출처 : 대전하나시티즌)

변 씨는 최근 U-19 남자 축구 대표팀에 이름을 올린 선수다. 그는 경희고 재학 시절이던 2018년과 2019년 백록기전국고교축구대회 수비상을 받았고, 2018년에는 주말리그 후반기 최우수선수에 선정됐다. 

또한 190cm, 82kg의 건장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제공권과 몸싸움 능력이 우수하며 힘과 높이뿐 아니라 빠른 판단력과 우수한 순간 스피드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수비 리딩 능력을 가지고 있다. 공격 전개 상황에서 센스 있는 패스와 플레이를 통한 빌드업도 장점으로 평가 받는다.

구단은 변 씨가 이지솔,이정문 등과 함께 대전의 중앙 수비라인에 젊은 활력과 패기를 더해줄 것이며,  'U-19 남자 축구 대표팀'에 함께 차출된 박예찬,김선호 등과 향후 대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핵심 선수로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평가했다.

변 씨는 "프로 첫 무대를 대전하나시티즌에서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훌륭한 감독, 코치님들과 선배들에게 많이 배워서 더욱 성장해나가고 싶다"며 "팬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